뉴토끼 SECRETS

뉴토끼 Secrets

뉴토끼 Secrets

Blog Article

연재 웹툰과 최신 웹툰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으며 요일변 연재, 초성 검색, 장르별 추천 분류를 지원합니다.

포인트 제도 안내 본 사이트는 사이트 활성화와 다양한 혜택을 서비스하기 위해 포인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불법 일본 만화 번역물들이 유포되는 걸 "우리나라 만화도 아닌데 왜 보면 안됨?"라고 반응하는 경우가 많았고 마루마루-마나모아 또한 사이트 배너 등으로 한국 만화를 업로드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했었는데, 마나토끼가 뉴토끼의 산하 조직 같은 개념으로 들어가서 더이상 그런 변명은 쓸 수 없게 되었다. 애초에 둘이 계정도 통용된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툰코는 다양한 작가들의 웹툰을 제공합니다. 유명한 작가부터 신진 작가까지 다양한 작품을 즐길 수 있습니다.

툰코는 대부분의 웹툰을 툰코2 한국어로 제공합니다. 그러나 일부 웹툰은 다른 언어로 번역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회원정보 관리도 엉망이다. 가입된 회원의 아이디나 비번, 이메일이 없는 아이디나 비번, 무료웹툰 이메일이라고 뜨거나 거기에 정작 재가입을 하려고 하면 있는 아이디나 이메일이라고 뜨는 일이 허다하게 발생한다.

툰코 최신 주소 범죄수단으로 사용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운영자 체포로 인해 화제가 된 경우가 아니라면 신규 문서 생성 지양

². 미국에 사업자등록 및 서버 소재. 해외 뉴토끼 거주자의 결제를 위해 영국에 별도 회사를 설립해 대금 정산.

늑대닷컴은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무료 웹툰 사이트 입니다. 도메인 주소가 바뀌면 새로운 창화면이 열람되어 바뀐 링크로 안내를 해줘서 상당히 편리합니다.

불법사이트인만큼 댓글에 혹평도 자주 보이는데, 공식 사이트에선 그런 댓글들이 자주 짤리는걸 감안하면 사실상 가장 툰코 최신 주소 개방된 댓글시스템이라 볼수있다.

윈도우 원격 데스크톱- 로그온 시도나 암호 변경 시도를 너무 많이 했기 때문에 보안을 위해 사용자 계정이 잠겼습니다.

언어/국가별로 서비스되는 작품 및 운영 방침이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¹. 네덜란드 퀴라소에 본사를 두고 아일랜드, 미국에 별도 회사를 설립해 공동으로 운영함.

Report this page